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아힌 길거리 팟타이 thai food podthai 가격 위치 친절한 사장님

여행꾼스토리/태국(방콕,후아힌)

by 트래블리안 2020. 3. 12. 07:21

본문

후아힌 길거리 팟타이 thai food podthai 가격 위치 친절한 사장님

후아힌 길거리 팟타이 thai food podthai 가격 위치 친절한 사장님

 여행을 거듭하다 보면 새로운 도전을 망설이지 않게 되고, 그 도전에 대한 결과를 받아들이기도 쉬워지는 마인드를 갖게 되는 것 같습니다. 내가 사장이 되면 꼭 여행 좋아하는 사람들을 채용해야지!(라고 꿈꿔봅니다) 

 로컬푸드코트에서 팟타이가게가 문을 닫아 실패했던 날, 식사는 다 마쳤지만 팟타이에 대한 욕구가 남아있어 길 건너편에서 열심히 호객행위를 하고 있는 가게로 나도 모르게 들어갔습니다.

 사실 나도 몰랐다기보다 이런 로컬 길거리에서 보기 드물게 영어를 꽤나 쓰시는 태국인 여사장님의 말을 믿어보기로 하고 들어가서 2명이서 팟타이 1개만 주문했습니다 (밥은 이미 먹었으니까)

 

เจ๊บุศอาหารตามสั่ง 구글맵평점 4.0 (리뷰11)

영업시간 6:30 ~ 18:00

 

เจ๊บุศอาหารตามสั่ง

★★★★☆ · 음식점 · 59 Naebkehardt Rd

www.google.co.kr

 로컬분위기라고 했던 이유는 아래 사진을 보면 딱 이해가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얼핏 보면 문을 연지, 닫았는지 모를 분위기였기 때문에 당연히 그냥 지나쳤을 곳을 직접 나와서 호객행위를 해서 그랬는지 안엔 현지인들보다 외국인 손님들이 꽤나 있었습니다.

thai food 길거리 음식점외관

 대부분의 동남아가 그렇듯이 위생을 기대한다면 이런곳에서 식사를 할 수 없죠 ㅋㅋㅋㅋ 나는 상관없지만 함께 여행하는 일행이 이런 걸 좋아하지 않는 상황이 온다면 참 애매할 것 같지만, 운이 좋게도 아직은 그런 일행은 없었습니다. 

thai food 주방
thai food 주방사진

 사장님이 입구에서 열심히 호객행위 할때는 굉장히 친절했는데 안에 들어와서 앉고 주문하니, 그만큼의 친절이 느껴지지 않는 건 나만의 느낌인지? 아님 사장님 본연의 영업스킬인지? 그것도 아님 2인 1 메뉴여서 그런 건지?

 아무튼 비주얼은 훌륭해 보였지만 간장 맛이 많이 느껴지며 살짝 짠맛이 강해서... 태국 여행 중 경험한 팟타이 중에서는 최하위라고 할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다른 테이블은 똠양꿍을 드시던데 그건 괜찮나 모르겠네요.

 계산할 때 사장님이 only 60밧 이라고 하셨는데, 로컬푸드코트 팟타이 가격도 60밧에 인생 팟타이였는데... 하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thai food 팟타이 사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