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아힌 찻실라 야시장 위치 영업시간 정보 쇼핑리스트 Chatsila night market

여행꾼스토리/태국(방콕,후아힌)

by 트래블리안 2020. 3. 6. 06:10

본문

후아힌 찻실라 야시장 위치 영업시간 정보 쇼핑리스트 Chatsila night market

Chatsila night market 위치 영업시간 쇼핑리스트

 후아힌에서 유명하다고 하는 야시장이 몇 군데가 있습니다. 저는 동남아 특유의 야시장 문화를 좋아해서 유명하지 않은 야시장들까지 찾아다녔는데요. 첫 번째로 방문한 찻실라 야시장(Chatsila night market)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먼저 제 생각에 후아힌 시내에서 가장 접근하기 쉬운 위치에 있는 야시장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찻실라 야시장 구글맵 별점 4.1 (리뷰530)
영업시간 17:00 ~ 23:00

 

찻실라 야시장

★★★★☆ · 야시장 · Hua Hin, Hua Hin District

www.google.co.kr

 

 코티 레스토랑과 시계탑 사이 건너편에 입구가 있는데 쉽게 후아힌 스타벅스 맞은편에 찻실라야시장 입구가 있습니다. 마침 그 앞에 횡단보도가....? 있었는지 기억나진 않지만 조심히 건너서 입구 쪽으로 향할 수 있는데 그냥 봐서는 야시장 입구인지 티가 잘 안 나니 아래 사진에 표시된 곳을 잘 보시고 찾아가면 쉬울 것 같습니다.

Chatsila night market 입구

 입구 쪽으로만 가면 아래 사진처럼 크게 Night Market이라고 쓰여있고 어디엔 어떤 가게들이 있는지 대략적인 약도까지도 쓰여있는 것 같은데 크게 상관은 없는 것 같습니다.

 이 입구를 들어가자마자 코끼리바지 파는곳이 나오는데 여기선 거의 150바트를 불렀었습니다. 짜뚜짝시장에선 100바트에서 살 수 있었습니다.

Chatsila night market 간판 약도

 찻실라 야시장은 크게 야외와 실내?로 구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입구를 따라 들어가면 아래 사진처럼 넓은 야외에 가게들이 옹기종기 모여서 길을 형성해두었고 액세서리, 의류, 수공예품 등 굉장히 다양한 물건들을 만들어서 팔고 있기 때문에 눈요기하기 아주 좋습니다.

Chatsila night market 야외 사진
Chatsila night market 야외 가게들

 저는 그중에서 나무로 된 쟁반과 가죽 다이어리 등을 구매했습니다. 나무로 된 제품은 살 수 있는 곳들이 많은데 다른 데서 본 것들보다 조금 깔끔? 해 보여서 220바트에 구입, 가죽 다이어리는 수첩 용도로 가지고 다니기 좋을 것 같아서 2개 500바트에 구매했고 지금도 잘 쓰고 있습니다.

 

대략 이런 느낌의 나무 도마였습니다.

 

하버 원목 슬림 도마

COUPANG

www.coupang.com

 

다이어리도 약간 이런 느낌?

 

크리에잇투 가죽공예 빈티지 다이어리 만년다이어리

COUPANG

www.coupang.com

Chatsila night market 나무 제품
Chatsila night market 가죽 제품
Chatsila night market 실내 구간

 야외로 된 부분을 둘러보면 실내처럼 보이는 구간이 나오는데 이 구간은 좀 짧은데 이 구간을 지나다 보면 갑자기 음식 냄새들이 나기 시작합니다.

Chatsila night market 실내 사진

그러면서 사진으로 다 담지 못했는데 푸드코트 같은 넓은 공간이 나옵니다. 그리고 또 밖으로 이어진 길이 있는데 이 길은 후아힌 야시장으로 통하는 길입니다.

Chatsila night market 후아힌야시장 이동 통로

 찻실라 야시장-후아힌 야시장이 T자 모양으로 이어져 있는 것이죠. 후아힌 야시장이 메인스트리트면 그곳에서 빠져나온 가지가 찻실라 야시장 같은 느낌입니다. 후아힌 야시장은 말 그대로 진짜 야시장 같은 느낌이고 찻실라야시장은 약간 관리된 플리마켓 같은 분위기라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쉬울 것 같습니다.

 

 이어서는 후아힌야시장에서 먹었던 길거리 음식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