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짱센터 코코넛마사지 COCONUT FOOT MASSAGE 위치 가격 종류

여행꾼스토리/베트남(냐짱,무이네,호치민)

by 트래블리안 2020. 3. 23. 07:26

본문

나짱센터 코코넛마사지 COCONUT FOOT MASSAGE 위치 가격 종류

나짱센터 코코넛마사지 COCONUT FOOT MASSAGE 위치 가격 종류

 새벽같이 도착해서 잠도 안자고 오전6시부터 시내를 누비고 쇼핑까지 하고나니 온몸이 너무 피곤했습니다. 그래서 미리 찾아보긴 했었지만 시티마트 바로 앞에 코코넛마사지샵이 보여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가서 바로 이용가능한지 물어봤더니 40분 후에 가능하다고 해서 장 본 짐을 맡겨놓고 위층 푸드코트에서 식사를 하고 다시 내려와서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한국에게 인기가 많기로 유명하고 영업시간내에는 짐도 잘 맡아준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왠지 기대가 되었습니다. 따로 교육을 받은건진 모르겠지만 한국어가 어느 정도 가능한 직원도 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COCONUT FOOT MASSAGE 구글맵평점4.0(리뷰367)

영업시간 9:00 ~ 22:00
https://goo.gl/maps/WuXRmurbggMCoNU88

 

COCONUT FOOT MASSAGE

★★★★☆ · 발 마사지 전문점 · Nha Trang Center, 20 Trần Phú

www.google.co.kr

COCONUT FOOT MASSAGE 외관
COCONUT FOOT MASSAGE 인포메이션
COCONUT FOOT MASSAGE 내부 기념품샵

 가격은 아래와 같고(변경 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코코넛오일 90분짜리 전신마사지를 받았습니다. 한화로 2만원이 안되는 가격이었고 팁은 달러로 2달러씩 드렸던걸로 기억합니다. 다른데선 팁을 잘 주진않는데 마사지사분들에게는 조금이라도 더 드리고 싶긴합니다. 저도 다른사람 잠깐 마사지 해줘도 힘든데, 90분 내내 기를 써가며 마사지를 하는건 얼마나 힘들지 예상이 되니까요.

 코코넛풋마사지 탈의실은 공간이 2군데로 나뉘어져 있긴 하지만 남녀공용이고, 커튼으로만 가려져 있는 정도라 일행끼리 같이 들어가면 그나마 낫겠지만, 다른사람과 이용할 땐 좀 불편할 것 같았습니다. 다른분들도 이부분을 많이 지적했는데 현재는 개선되었는진 모르겠습니다.

 마사지는 마사지사의 실력이 만족도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치는건 알고 있기 때문에 특정 마사지사를 지정하지 않는다면 큰 기대는 하지 않고 방문하는 편입니다. 그럼에도 둘다 굉장히 만족스러웠고, 스톤마사지까지 포함되어 있어 가격대에 비해 훌륭한 서비스를 받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COCONUT FOOT MASSAGE 가격표

 다양한 나라에서 마사지를 받았지만 유난히 베트남 마사지사들이 손이 작은지 더 옹골차게 마사지를 하는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활동을 했는데 아직 나트랑 도착 첫날 오후2시 정도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첫날 아침부터 시내를 누비고 다녔더니 벌써 동네자체가 친근해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나트랑에서 총 4박을 할 계획이었는데 2박은 빈펄리조트 안에서 보내고, 나머지 2박은 관광을 하며 나트랑 시내에 저렴한 숙소에 묵기로 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